구글쇼핑광고단계별피드최적화

구글쇼핑광고단계별피드최적화

카테고리 추천 방법 예 의류 브랜드 + 성별 + 상품유형 + 추가정보 (색상,사이즈,재질) 아디다스 여성 트레이닝복 (size 55) 소비재브랜드 + 상품유형 + 추가정보 (무게,개수) GNC 메가코엔자임Q 10,50mg,60캡슐가구브랜드 + 상품명 + 추가정보 (크기,무게,수량) 이케아 스톡홀름 의자 세트, 갈색, 4인용 가전 브랜드 + 상품 유형 + 추가 정보 LG전자 올레드 AI ThinQ 55인치 TV 도서명 + 도서 카테고리 + 인쇄판 (양본 eBook, 작가의 헌신적인 작가 e-ook), 책연구소

3단계 : 상품 카테고리별 최적화 * 가전제품에서 중요한 피드 속성값 : 색상, gtin, 상품 카테고리, 할인가 적용일자, 브랜드명, 사이즈, 상품상세설명, 제품상태, 커스텀 라벨* 패션 제품에서 중요한 피드 속성 값 : 색성, 패턴, 소재, 사이즈 , 성별 , 나이 , 상품상세설명 , 커스텀 라벨 – 위의 내용은 think with 구글 및 구글 support , 구글 데이터 자료에서 내용을 발췌함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