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항공을 타고 런던 여행 후기! 네덜란드 항공 리뷰를 한 번 거쳐 런던에 도착
안녕하세요. 유용요^-^최근 유럽 자유 여행을 가는 게 많지만!가장 많은 사람이 인 아웃 도시로 선택하는 것이 영국의 런던이라고 생각합니다.비행기 값이 1번 경유하는 편이 직행 편보다 약 2~30만원 싼 것이 많아서 나처럼 네덜란드 항공처럼 지나 벵기을 예약하려고 계획 중인 것이 많거든요.나도 직항 편을 좋아하지만 역시 물가도 올랐고, 조금이라도 경비를 절약하려면 경유도 괜찮아!
네덜란드 항공은 암스테르담에서 경우를 실시합니다! 게이트도 표시되어 있고, 특히 경유나 환승 자체가 어렵지 않기 때문에 1회 정도는 경유하는 벤기를 타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대기 시간도 2시간에서 3시간 정도이기 때문에 스트레스 없이 바로 다음 뱅기를 탔습니다.제가 갈아탄 뱅기에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조금 여유롭게 이동했습니다.
네덜란드 항공은 기내식이 잘 나오더라구요!암스테르담까지 가는데 먹은 기내식은 거의 나의 기호였어요.전반적으로 균형이 잘 맞아서 기분 좋은 식사를 했어요 암스테르담에서 런던까지 가벵기에서는 간단한 간식을 주더라구요.너무 비행 시간이 짧아그냥 내리고 있었습니다나는 너무 쉽게 벵기을 이용해서 전반적으로 1번 경유는 했지만 흡족했다.경유이라 망설인 쪽에도 추천!런던 자유 여행
나는 런던 여행을 시작으로 유럽 한달 자유 여행을 했는데~!너무 시차에도 익숙하고 있었고 세미 패키지로 치렀기 때문에 여행사에서 추천의 항공을 타면 픽업 서비스도 하셔서 최고의 컨디션으로 자유 여행을 즐겼습니다.이동만 같이 할 뿐 도시별로는 자유롭게 여행을 하여 런던에서도 제가 가보고 싶었던 코스와 명소에서 신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영국 수도라서 그런지 정말 화려하고 웅장한 건축물들이 많거든요. 세계 최대도시라고 불리는 이유가 다 있었어… 일단 너무 많은 명소에서 동선을 잘 짜야 했어요.다행히 저는 또래 친구들이 많이 생겨서 조별로 자유여행을 했기 때문에 그래도 쉽게 일정을 소화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웃음) 다같이 머리를 맞대면 척척 잘 되었습니다.
런던 여행에 가서 보면 꼭 가고 봐야 할 명소로 빅 벤과 국회 의사당, 런던 탑, 내셔널 갤러리, 타워 브릿지, 웨스트민스터 사원, 런던 아이 등이 있습니다.실제, 여기 이외에도 버킹검 궁전과 세인트 폴 대성당 등 우리에게 익숙한 명소도 많고 하면 런던의 일정을 다른 곳보다 긴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로나 화가 어느 정도 풀린 탓인지 사람도 많고 그만큼 여행의 분위기도 활기에 차있고, 자유 여행의 기분을 제대로 즐기면서 런던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특히 빅 벤은 완전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전에 다녀온 친구는 공사 중에서 뷰가 안 좋았다고 했지만 저는 환상적이었어요.인생의 사진도 남기고 눈 요기도 했습니다.
런던 여행은 뭐랄까 가장 선진화된 유럽의 도시를 관광하는 느낌이었습니다.역시 강대국처럼 여러가지 면에서 부의 느낌이 많이 느껴지지요.런던을 먼저 가다 보니 눈이 많이 높아지고 있을 거야…그거만 만족했다는 것이다.전반적인 물가는 정말 살인적이었지만..너무 번쩍 하는 소리가 나는 가격대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여기에 사는 분들은 어떤 사람들이야..
런던 여행의 야경도 필수죠 런던 아이는 분명 저녁에 보는 게 멋있어요.이렇게 화려한 모습을 볼 수 있거든요.탑승하는 것은 조금 높으므로 추천하고, 이렇게 강 건너에서 보시길 권합니다.봐도 치유된 야경 뷰입니다.타워 브리지 뷰도 훌륭하고 야경을 보러 저녁에 산책 겸 가는 것도 좋네요~
우리는 전 일정 자유여행이었기 때문에 이렇게 근교 도시에도 마음껏 갈 수 있었습니다.런던에서 브라이튼이랑 세븐 시스터즈 자주 가거든요. 혼자보다 여럿이 함께 가는 것이 안전하고 지루하지 않아서 좋아요.조별로 같이 움직이니 두려움도 사라지고 다같이 이야기도 하고~ 여행정보도 공유할 수 있어서 더 즐겁게 여행할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유럽 1개월 자유여행
나는 이곳 트래블을 통해 유럽 한 달 여행을 했어요. 이동은 전용버스로 같이 하지만 도시별로는 자유롭게 진행했거든요.특히 여기는 2030 세미 패키지로 유명해서 리뷰 보고 바로 신청했어요. 이곳 트래블은 2030 세미 패키지 중에서도 숙소 퀄리티나 방문 도시를 보면 가성비가 좋았고, 너무 가고 싶었던 런던을 포함한 여행사 중 소도시도 다양하게 갈 수 있어 선택한 것도 있었습니다.하긴 또래 친구들끼리만 이동하기 때문에 동행을 구하는 것도 좋고 인솔팀장님도 계시고 첫 도시도 뚝딱 여행을 했습니다.다양한 여행 자료와 유럽 한글 지도, 요령 등을 그때그때 제공해 주셔서 가이드가 따로 없었어요.아주 초보 여행자라도 프로답게 개조해 주시는 고마운 분이었어요.자유 여행에 혼자 나가는 게 무서워서 그렇다고 단체 여행은 취향이 없는 분에게는, 2030이 함께 전용 차에 타고 편하게 이동하지만 여행은 자유롭게 하는 이쪽의 여행의 세미 패키지를 이용하십시오!자세한 일정 및 상세에 대해서는 이하에 공유하는 보내는 링크를 참조하십시오이곳 여행 : 세대별 공감여행 친구들과 함께 전용버스로 떠나는 단체 세미패키지 여행 www.heretravel.co.kr이곳 여행 : 세대별 공감여행 친구들과 함께 전용버스로 떠나는 단체 세미패키지 여행 www.heretravel.co.kr이 기사는 이곳 여행에서 소정의 수수료를 지불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