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매장 주식, 일본 큐텐어워즈 2022 최우수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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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처리퍼블릭 주식 네이처리퍼블릭 장외주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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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큐텐 어워드 2022’ 최우수상 수상

화장품 로드샵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일본 대표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Qoo10)에서 진행된 ‘큐텐 어워드 2022’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2020년 큐텐재팬에 공식 스토어 오픈 이후 3년 연속 베스트셀러로 선정됐고, 특히 2022년에는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현지 트렌드를 분석하고 그에 맞는 제품 개발 및 유튜브 협업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여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며 일본 시장의 대표적인 K뷰티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한편 큐텐 재팬에서 네이처 리퍼블릭 베스트셀러 제품인 비타페어C 데일리 마스크 시트와 잡티 세럼 외에도 ‘스네일 솔루션 스킨 부스터’와 ‘프로바이오 에센스 쿠션’이 지난해 9월과 10월 각각 랭킹 1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보였습니다.

이는 현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 라인업 확대와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 활동의 결과라며 올해도 이러한 방향성을 지속할 계획입니다. 전자상거래 시장 확대뿐만 아니라 일본 법인과의 공격적인 세일즈 전략을 통해 오프라인 시장 확대에도 주력할 전망입니다.

이는 현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 라인업 확대와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 활동의 결과라며 올해도 이러한 방향성을 지속할 계획입니다. 전자상거래 시장 확대뿐만 아니라 일본 법인과의 공격적인 세일즈 전략을 통해 오프라인 시장 확대에도 주력할 전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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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최대 쇼핑센터 내 신규 매장 오픈

네이처리퍼블릭은 유럽 시장에서의 K-뷰티 인기에 힘입어 지난 2월 4일 영국 런던에 2호점 매장을 오픈하고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섰습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2019년 런던 트라팔가 광장 번화가인 찰링 크로스로드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최근 코로나19 팬데믹에 맞춰 영국 런던 ‘셰퍼드 부시’ 지역에 위치한 유럽 최대 쇼핑센터인 ‘웨스트필드’에 입점했습니다.이번에 오픈한 런던 2호점은 이전 매장과 달리 눈에 띄는 새롭고 밝은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지나가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매장 방문을 유도하는 한편 벌집 보드라는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의 매장 연출물을 사용함으로써 자연주의 브랜드에 걸맞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또한 매장 입구에 ‘케이뷰티’를 노출해 이미 K-뷰티를 인지하고 관심이 높은 MZ세대 뿐만 아니라 K-뷰티를 접해본 적이 없는 다양한 연령층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런던 2호점 오픈에 이어 연내 맨체스터에 3호점 오픈을 계획하고 유럽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며 향후 유럽 시장 확대에 높은 기대감을 보이고 있습니다.아울러 유럽 이외 K뷰티에 대한 인기가 높아 20~30대 여성 소비자가 많은 중동지역 내 사우디아라비아, 오만, 바레인 오프라인 매장 운영으로 K뷰티의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올해 라마단 기간 전 이라크와 예멘에도 신규 매장을 오픈해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현지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시장 확대 포부를 밝혔습니다.아울러 유럽 이외 K뷰티에 대한 인기가 높아 20~30대 여성 소비자가 많은 중동지역 내 사우디아라비아, 오만, 바레인 오프라인 매장 운영으로 K뷰티의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올해 라마단 기간 전 이라크와 예멘에도 신규 매장을 오픈해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현지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시장 확대 포부를 밝혔습니다.아울러 유럽 이외 K뷰티에 대한 인기가 높아 20~30대 여성 소비자가 많은 중동지역 내 사우디아라비아, 오만, 바레인 오프라인 매장 운영으로 K뷰티의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올해 라마단 기간 전 이라크와 예멘에도 신규 매장을 오픈해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현지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시장 확대 포부를 밝혔습니다.국내영업강화지하철 6·7호선 22개 점포계약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7월 기초금액 21억원 규모의 ‘화장품 브랜드 전문점 네트워크 상가 임대차’ 계약을 공사와 체결했습니다. 이에 따라 네이처리퍼블릭은 향후 5년간 서울 지하철 6호선 응암역, 7호선 청담역 등 지하철 6·7호선 내 점포 22곳을 운영할 수 있게 됐습니다.네이처리퍼블릭은 더페이숍을 창업한 정은호 대표가 2009년 만든 회사입니다. 자연주의 콘셉트를 기반으로 등장한 네이처리퍼블릭은 수딩젤, 아쿠아 수분크림 등 수많은 히트 상품을 출시하며 한때 대박을 터뜨렸습니다.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몇 년간 국내 점포를 정리하고 일본 등 해외 사업을 강화하는 등 ‘선택과 집중’ 전략을 펼치면서 실제 2018년 629개에 달했던 점포 수는 2020년 439개로 줄었습니다. 규모를 축소한 덕분에 적자 규모도 줄었어요.그래서 다시 지하철 역사 내 점포를 중심으로 국내 영업을 강화한다는 전략입니다. 아울러 생활용품 판매점 아성다이소를 대상으로 자연주의 브랜드 ‘식물원’을 납품하는 등 판매 채널도 확대하고 있습니다.국내가 침체된 동안 일본 등 해외 시장에서의 판매는 호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가성비 제품과 아이돌 그룹 NCT 127을 앞세운 프로모션이 일본 현지 시장에서 호평을 받으며 매출이 증가했습니다. 동남아시아에서도 캄보디아 21호점, 필리핀 27호점 등을 잇따라 오픈하며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습니다. 지난해 상반기 기준 해외 매출액은 295억원으로 국내 오프라인 매출액(268억원)을 웃돌았을 정도입니다.업계 관계자는 “야외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로 뷰티 업황이 3년 만에 살아나 오프라인 매장을 다시 늘리는 것”이라며 “지하철 역사 매장은 유동인구가 하루 평균 1만명 이상으로 안정적인 매출이 보장된 만큼 네이처리퍼블릭 입장에서 호재로 작용할 전망”이라고 말했습니다.업계 관계자는 “야외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로 뷰티 업황이 3년 만에 살아나 오프라인 매장을 다시 늘리는 것”이라며 “지하철 역사 매장은 유동인구가 하루 평균 1만명 이상으로 안정적인 매출이 보장된 만큼 네이처리퍼블릭 입장에서 호재로 작용할 전망”이라고 말했습니다.업계 관계자는 “야외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로 뷰티 업황이 3년 만에 살아나 오프라인 매장을 다시 늘리는 것”이라며 “지하철 역사 매장은 유동인구가 하루 평균 1만명 이상으로 안정적인 매출이 보장된 만큼 네이처리퍼블릭 입장에서 호재로 작용할 전망”이라고 말했습니다.네이처리퍼블릭 장외주식시세 현황이나 거래방법 등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전화 또는 문자로 연락주세요~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네이처리퍼블릭 주식 네이처리퍼블릭 장외주식네이처리퍼블릭 주식 네이처리퍼블릭 장외주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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