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MLB
안녕하세요, 진드기 캉입니다.완전히 가을 날씨가 느껴지는 요즘~주말에는 예쁜 가을의 코디네이터를 하고 아름다운 곳으로 놀러 다녀왔습니다!제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이라서 요즘 외출 때문에 옷을 입을 때가 너무 즐거웠는데오늘은 분홍색 숄더백 MLB, 퀼팅 백에 귀여운 바비 코아 룩의 느낌을 살리고 봤어요 ww
퀼팅 호보백 미디엄 클리블랜드 가디언즈 139,000원
요즘 퀼팅백, 구름백이 가장 핫한 유행이죠?저도 하나쯤 갖고 싶었는데 다른 브랜드 것들은 너무 크거나 작아서 좀 애매하다고 생각했거든요~그런데 이번에 데려온 MLB 가방은 일단 사이즈가 마음에 들어요.참고로 이 컬러는 핑크인데 미디엄사이즈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
일단 색깔부터 너무 사랑스럽죠?핑크색 가방 하나쯤 갖고 싶었는데 마땅한게 없어서 항상 고민했어요. 이번에 데려온 MLB 퀄팅호보백은 컬러가 일단 굉장해요. ㅋㅋㅋ 너무 트렌디하고 힙한 느낌이에요.가방 하나로 포인트를 주는 디자인이라 같은 색상의 터틀넥을 이너로 입고 화이트&블랙을 더해 핑크색의 매력을 더욱 살려주는 코디를 해봤어요 가방 하나로 코디가 정말 확 살아난 느낌…
정말 멋진 가을 날씨라 억새가 가득한 곳에서 사진도 남겨봤어요. 배경이 정말 예쁘시네요… 이것이 가을의 매력>.<여기 연남동 근처인데 공원도 예쁘고 주변에 예쁜 카페나 맛집도 많아서 놀러다니는 즐거운 주말입니다. 이 가방 귀여워서 열쇠고리 채워도 너무 귀여울 것 같았는데… 다음엔 열쇠고리 하고 다시 찍어볼게요!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모 로즈 라바 패치 로고가 있는, MLB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지퍼가 있으므로 소지품을 보관하는 데도 편리합니다.저는 평소 물건을 많이 지니고 다녔으며, 행상인의 가방이 아주 좋아합니다만, 이 가방의 내부가 정말 흔들거리면서 여러가지 소지품을 수납하고 다니기에 안성맞춤입니다.그리고 안에 어떤 것을 넣느냐에 따라서 형체도 자유롭게 조절하는데 저절로 떨어지는 실루엣이 아름답거든요.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양각 러버 패치 로고가 있어 MLB만의 감성이 느껴질 뿐만 아니라 지퍼가 있어 소지품을 보관하기에도 편리합니다.저는 평소에 물건을 많이 가지고 다니고 보따리상 가방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 가방 내부가 정말 넉넉해서 여러 가지 소지품을 수납해서 들고 다니기 딱 좋아요.그리고 안에 어떤 걸 넣느냐에 따라서 모양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데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예쁘거든요.
제가 착용한 핑크컬러 말고 초록색도 있는데… 그린색상도 꽤 매력적인 것 같아서 하나 더 데려오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아기가방이라 수납력이 좋아서 평소 외출하실 때 들고 다니셔도 좋지만 운동하시거나 야외활동 가실 때 들고 다니시기 좋을 것 같아요. 요즘 아침 6시에 운동가는것을 2주동안 도전하고 있지만 아직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운동 갈 때 은근히 가져갈 게 있는 편이라 MLB 퀼팅백에 넣어서 들고 다니기 좋아요.
요즘 퀼팅백이 유행인데 길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디자인이 아니라서 더 마음에 들어요.사실 타사 제품은 정말 많이 봐요…요즘 지나가시는 분들 10명 중 1명은 같은 가방을 들고 다니거든요…? ㅠ_ㅠ 저는 똑같은 것을 가지고 다니고 싶지 않아요… 그래서 MLB 퀄팅백이 더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내가 오늘 소개한 핑크는 누비며 호보밧크미디암지만, 흑, 퀼팅 호보밧크라ー지이 있어서 쉽게 크기를 비교했습니다.둘 다 제 것입니다히히 ♡ 라지 사이즈는 크로스 백더라도 짊어질 수 있다 편안한 크기여서, 남성이 착용하는 데도 충분합니다~사이즈가 큰 편이긴 하지만 너무 부담이 되지 않으므로 일상에서 들고 다니기 쉽다고 생각하고… 그렇긴여행 갈 때 가져가도 유용하다고 생각했죠.
블랙 라지도 너무 예쁘고 편해요.오늘 제가 소개할 가방은 아래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