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패션 브랜드 빈센트 네이비 클래식한 터틀넥 코디

안녕하세요 민디입니다. 새해 연휴에 제주에 있었어야 했는데 일정 취소로 인해 집에 틀어박혀 먹고 싶은 것을 마음껏 먹고 푹 쉬었어요! 집에서 오랜만에 데일리룩이라도 촬영해볼까 해서 급하게 옷을 준비해서 남긴 오늘의 포스팅을 빨리 소개합니다.

겨울에는 그냥 슬랙스에 롱패딩이 최선이라고 생각했는데 여성의류 브랜드 #빈센트 네이비를 만나면서 제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 여유있는 핏을 바탕으로 클래식한 실루엣의 디자인을 추구하는 VINCENT NAVT는 좋은 소재와 활동적이면서도 편안한 패턴 그리고 오래도록 소장할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제품명 MERINOWOOL SWAN PULLOVER 색상 GREY 사이즈 FREE 정가 129,000원

다양한 라인 중에서도 제가 만난 제품은 소프트한 터치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여유로운 실루엣의 오버사이즈 풀오버로 일명 여성 터틀넥이라고 합니다. 메리노울 100% 소재를 적용하여 까슬까슬하지 않고 통기성은 물론 온도 조절 성능까지 엿볼 수 있는 고퀄리티 제품입니다.

가격대비 좋은 원단을 사용하여 가성비가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앞뒤 길이가 다른 언밸런스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디자인과 활동성을 강조했습니다.

빈센트 네이비 풀오버 직접 입어본 모습 보여드릴게요. 총 2가지 코디가 준비되었는데, 첫번째로 보여드릴 룩은 터틀넥을 스키니진에 매치한 데일리룩입니다.앞뒤 길이가 다른 언발란스 기장이라 뒷부분은 엉덩이를 덮는 정도입니다. 하나하나 잡을수록 짧은 티셔츠보다는 엉덩이를 살짝 덮는 상의를 선호하게 되는데 빈센트 네이비 터틀넥 길이감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전체적인 느낌은 위 사진을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바지안에 티셔츠를 살짝 꽂아 연출했는데 두꺼운 터틀넥이 아니라서 그런지 러프에 박힌 느낌이 자연스러웠어요~ 메리노울 소재는 얇지만 보온성은 탄탄하게 유지하면서 까슬거림 없이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기 때문에 퀄리티를 확실히 보장해주는 것 같고전체적인 느낌은 위 사진을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바지안에 티셔츠를 살짝 꽂아 연출했는데 두꺼운 터틀넥이 아니라서 그런지 러프에 박힌 느낌이 자연스러웠어요~ 메리노울 소재는 얇지만 보온성은 탄탄하게 유지하면서 까슬거림 없이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기 때문에 퀄리티를 확실히 보장해주는 것 같고가슴부분이 아닌 허리라인에 고니 자수 와펜이 달려있는건 포인트! 소매도 기장이 긴편이고 어깨선도 아래로 떨어지는 가오리라 여리여리해보이는 느낌이 있어요.사실 개인적으로 터틀넥을 선호하는 편은 아니었지만 지금은 생존하기 위해 입기 시작했어요.- 빈센트 네이비 풀오버는 일단 핏이 예쁘고, 착용감도 좋아 자꾸 손이 갈수밖에 없는 기본 아이템이 되었어요청바지에 티셔츠 하나로 마무리한 클래식한 코디도 좋지만 하늘하늘한 롱스커트에 매치해서 드레스업하면 또 다른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거든요. 어렸을 때는 터틀넥 하면 단순 보온성만 생각하는 옷인 줄 알았는데 빈센트 네이비 풀오버는 넉넉한 오버핏에 고급 울 소재로 스커트와 핸드백과 매치해주면 멋진 겨울 데일리룩이 완성돼요 :D겨울 폴라티라고 해서 두께가 너무 두껍지 않은 편이라 스커트 안에 티셔츠를 넣어도 부해보이지 않는 예쁜 핏이 나옵니다.유행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이라 연령대 상관없이 입기 좋고 몇년 가지고 입어도 문제없을거같아그리고 한겨울 터틀넥이 진가를 발휘하는 순간은 바로 코트 안에 매치할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단독으로 입어도 뚱뚱해 보이지 않는 슬림한 스타일이라 안에 포개어 입어도 활동성까지 얻을 수 있는 그런 터틀넥이었어요. 제가 소개한 여성의류 브랜드 빈센트 네이비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해군 공식 사이트 지속 가능하고 쾌적하며 업데이트 된 새로운 classicwww.vincentnavy.com#여성의류 #빈센트네이비 #오버사이즈 #여성의류 #여성의류추천입니다#여성의류 #빈센트네이비 #오버사이즈 #여성의류 #여성의류추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