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트레인 파우더 구매 후기

#빅트레인 #바닐라빈 #토피모카 #샤오미가 원래 커피를 마시지 않던 내가 아메리카노에 눈을 뜬 후 집에서도 갓 내린 커피가 마시고 싶어서 커피 머신을 구입했다. #빅트레인 #바닐라빈 #토피모카 #샤오미가 원래 커피를 마시지 않던 내가 아메리카노에 눈을 뜬 후 집에서도 갓 내린 커피가 마시고 싶어서 커피 머신을 구입했다.

볼라르의 커피 머신이다 볼라르의 커피 머신이다

자, 이 커피머신은 진짜 아메리카노만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샷을 내리면 에스프레소보다 얇게 나오는데, 또 나는 아이스만 먹기 때문에 얼음을 넣으면 옅어지기 때문이다. 아메리카노가 집에서도 마실 수 있어서 좋은데 바닐라라떼나 토피넛라떼도 먹고 싶었어. 하지만 카페에서 사먹으려니 귀찮기도 하고 돈도 많이 들어 고민하던 중 아버지가 샤오미 커피머신을 사오셨다. (광고가 아니라 아동아산이다.) 자, 이 커피머신은 진짜 아메리카노만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샷을 내리면 에스프레소보다 얇게 나오는데, 또 나는 아이스만 먹기 때문에 얼음을 넣으면 옅어지기 때문이다. 아메리카노가 집에서도 마실 수 있어서 좋은데 바닐라라떼나 토피넛라떼도 먹고 싶었어. 하지만 카페에서 사먹으려니 귀찮기도 하고 돈도 많이 들어 고민하던 중 아버지가 샤오미 커피머신을 사오셨다. (광고가 아니라 아동아산이다.)

샤오미 커피머신이다. 샤오미 커피머신이다.

스타벅스 캡슐도 같이 사서 먹어봤는데 진짜 카페에서 샷하는 것처럼 진하게 나와. 이거인 줄 알고 그동안 먹고 싶었던 빅트레인 파우더를 주문했다. (이것은 내 돈으로 산 것이다. 금요일날 산것처럼 계속 기다려준 파우더!! 택배가 왔다는 메일을 보고 학교에서 계속 집으로 돌아가고 싶었어··· 스타벅스 캡슐도 같이 사서 먹어봤는데 진짜 카페에서 샷하는 것처럼 진하게 나와. 이거인 줄 알고 그동안 먹고 싶었던 빅트레인 파우더를 주문했다. (이것은 내 돈으로 산 것이다. 금요일날 산것처럼 계속 기다려준 파우더!! 택배가 왔다는 메일을 보고 학교에서 계속 집으로 돌아가고 싶었어···

바닐라빈 파우더와 토피모카 파우더이다. 바닐라라떼파우더와 바닐라빈파우더가 있는데 바닐라빈파우더를 산 이유는 바닐라라떼파우더가 품절이었기 때문에 별다른 고민의 여지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바닐라라떼는 시럽파와 파우더파로 나뉘는데 나는 파우더파야. 하지만 빽다방이나 더벤티처럼 파우더를 쓰는 카페는 내 행동반경 안에 없어… 나중에 설명을 보니 우유 200ml에 파우더 40g을 넣으라고 해서 저울질해서 먹었다. (예전에 쿠팡에서 산 적은 있지만 왜 샀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 저울.) 커피는 캡슐 2개를 에스프레소 모드로 만들어 넣었다. 바닐라라떼는 그렇다 치더라도 토피넛라떼는 이디야가 아닌 다른 곳에서는 그 맛이 나지 않아 이디야로 갈 수밖에 없었는데 토피넛에 샷 추가를 하면 4500원 관계로 자주 가지 못했다. 4500원에 큰사이즈라면 그렇겠지만 작은사이즈라서 몇번 마시면 끝…어쨌든!!! 결론은 너무 맛있어. 내가 원하던 바로 그 맛이야. 근데 파우더 40g이 생각보다 많은 양이더라… 자주 먹으면 다이어트하기 딱 좋아. 안 그래도 입으로만 다이어트하던 참이었는데, 더 입으로만 다이어트가 되어버린 것 같다. 살이 찔까 봐 매일은 못 하는 봉지봉지가 꽤 커서 언제 다 먹을까 했는데, 한 번에 40g씩 넣어 먹으면 소비가 빨라서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바닐라빈 파우더와 토피모카 파우더이다. 바닐라라떼파우더와 바닐라빈파우더가 있는데 바닐라빈파우더를 산 이유는 바닐라라떼파우더가 품절이었기 때문에 별다른 고민의 여지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바닐라라떼는 시럽파와 파우더파로 나뉘는데 나는 파우더파야. 하지만 빽다방이나 더벤티처럼 파우더를 쓰는 카페는 내 행동반경 안에 없어… 나중에 설명을 보니 우유 200ml에 파우더 40g을 넣으라고 해서 저울질해서 먹었다. (예전에 쿠팡에서 산 적은 있지만 왜 샀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 저울.) 커피는 캡슐 2개를 에스프레소 모드로 만들어 넣었다. 바닐라라떼는 그렇다 치더라도 토피넛라떼는 이디야가 아닌 다른 곳에서는 그 맛이 나지 않아 이디야로 갈 수밖에 없었는데 토피넛에 샷 추가를 하면 4500원 관계로 자주 가지 못했다. 4500원에 큰사이즈라면 그렇겠지만 작은사이즈라서 몇번 마시면 끝…어쨌든!!! 결론은 너무 맛있어. 내가 원하던 바로 그 맛이야. 근데 파우더 40g이 생각보다 많은 양이더라… 자주 먹으면 다이어트하기 딱 좋아. 안 그래도 입으로만 다이어트하던 참이었는데, 더 입으로만 다이어트가 되어버린 것 같다. 살이 찔까 봐 매일은 못 하는 봉지봉지가 꽤 커서 언제 다 먹을까 했는데, 한 번에 40g씩 넣어 먹으면 소비가 빨라서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