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펜션, 감성 가득한 숙소 스테이소몬

이사를 하고 부산 이케아에 가려고 했는데 가는 김에 가족여행으로 다녀왔어요~!이번에는 해운대 펜션에 묵었던 한옥으로 인테리어 되어있고 사진도 너무 잘나와서 마음에 들었던 스테이소몬이었습니다. 위치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

스테이소몬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해변로 8-12 스테이소몬 예약

해운대구 송정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 정말 송정해수욕장에서 5분도 채 걸리지 않아요!지도에 모래사장이 같이 보일정도입니다 외부

로비는 건물 1층에 있지만 저희는 늦게 도착해서 마감이 되어있던 비대면 체크인이라 상관없어요 ㅎ

건물은 필로티로 주차장으로 되어 있어서 주차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주차공간이 좁지만 10대 정도는 가능했어요!

엘리베이터 뒤쪽에 모래를 씻는 장소도 있기 때문에 해수욕하고 계신 분들에게 편리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오래된 건물을 리모델링한것처럼 보였는데 엘리베이터 내부도 시트지 작업을 해놔서 깨끗했습니다

복도부터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게 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202호에 묵었습니다 내부

내용.

이날 비가와서 날씨는 매우 추웠지만 난방을 켜놓았기때문에 방이 따뜻했습니다

오른쪽에는 욕실이 있습니다,왼쪽에는 분리수거를 할 공간이 있습니다.타올도 이렇게 예쁜 라탄바구니에 정리되어있어요 ㅎㅎ문을 열자마자 너무 예뻐서 우와우를 남발하며 들어왔습니다식탁 위의 바구니에는 간단한 아침 식사가 들어 있었어요!식탁 위의 바구니에는 간단한 아침 식사가 들어 있었어요!식탁 위의 바구니에는 간단한 아침 식사가 들어 있었어요!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감성있게 꾸며주셔서 저희집도 꾸며달라고 말하고 싶은… 그랬거든요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감성있게 꾸며주셔서 저희집도 꾸며달라고 말하고 싶은… 그랬거든요안쪽에 침실이 분리되어 있습니다인원이 추가되면 침구도 추가로 주는데 저희는 휴대용 아기침대를 가져가서 따로 요청하지 않았어요(웃음)예쁜 방명록, 드라이기도 있고 충전기도 종류별로 다 있어요침대 협탁에는 귀마개와 아로마오일까지..!조명을 모두 켜보니 또 화사한 느낌도 있더군요 (어두운거 답답할꺼야 아주미..)베란다로 나가시면 바로 노천탕이 있습니다!노천시에 필요한 물품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입욕제랑 가운 수건 있고 바나나 우유랑 구운 계란도 있어요 ㅋㅋㅋ 정말 그냥 몸만 오면 돼요.(맥주는 필수로 가져가셔야 합니다)베란다에서는 바베큐도 할수있고 노천탕도 있습니다 물놀이를 하고 고기를 구워먹으면 환상적이죠 ㅠㅠ저희는 저희는 외식할 예정이라 바비큐는 추가하지 않았어요(웃음)노천탕이 얕으면 또 별로지만 스테이 연어는 적당히 깊이가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워서 맥주도 마시고 즐기고 왔습니다화장실도 깨끗하고, 어메니티는 록시땅 제품으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후후, 휴지걸이까지 귀여워…!화장실도 깨끗하고, 어메니티는 록시땅 제품으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후후, 휴지걸이까지 귀여워…!화장실도 깨끗하고, 어메니티는 록시땅 제품으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후후, 휴지걸이까지 귀여워…!주방에는 각종 조리도구, 조미료, 그릇, 숟가락 종류별로 다 있어요 조미료까지 있는 펜션은 정말 드물지만 여기는 정말 몸뿐이에요.오시면 됩니다!!! 인근 관광지주방에는 각종 조리도구, 조미료, 그릇, 숟가락 종류별로 다 있어요 조미료까지 있는 펜션은 정말 드물지만 여기는 정말 몸뿐이에요.오시면 됩니다!!! 인근 관광지다음날 잠깐 해수욕장에 구경갔었어요~(걸어서 5분도 안걸려요..)..송정해수욕장은 처음인데 비가 와서 파도가 세서 그런지 서핑을 하는 분들이 많아요!!부산롯데월드,롯데프리미어아울렛 동부산점,이케아 부산점도 5분도 안걸리고 해운대해수욕장도 10분~15분내에 있어 관광하기에도 아주 좋은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에 부산에 여행갈 때도 다시 방문할 것 같은 펜션이에요!부산감성숙소를 찾으신다면 스테이연어를 꼭 이용해주세요>_<스테이소몬 주소 운영시간 부산 해운대구 송정해변로 8-12 입실 15:00 / 퇴실 11:00 스파, 한옥, 개별바베큐, 인근 해수욕장스테이소몬 주소 운영시간 부산 해운대구 송정해변로 8-12 입실 15:00 / 퇴실 11:00 스파, 한옥, 개별바베큐, 인근 해수욕장스테이소몬 주소 운영시간 부산 해운대구 송정해변로 8-12 입실 15:00 / 퇴실 11:00 스파, 한옥, 개별바베큐, 인근 해수욕장스테이소몬 주소 운영시간 부산 해운대구 송정해변로 8-12 입실 15:00 / 퇴실 11:00 스파, 한옥, 개별바베큐, 인근 해수욕장

error: Content is protected !!